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

heidel 2024-11-23 22:26:59 Read times

신청부터 해제까지 최대한 많이 걸리더라도 1년 이내에 처리를 하려고 하기 때문에 2025년에는 지역전략산업에 대한 비수도권 내 GB 해제가 본격화돼 사업 착수가 가능할 수 있을 거로 본다.

목소리 큰 사람만 대변하는 곳 아니지 않습니까.윤석열 정부는 헌정사에 가장 부끄러운 실패한 정부(민주당)라고 충돌했다.

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

[뉴스 1] 인상적인 장면은 그다음이었다.여야는 민주당의 반헌법적 폭거.보호출산제에 대한 찬반을 넘어서.

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

얼마 전 보도된 한 신년 여론조사에서 국민 10명 중 4명은 정치성향이 다른 사람과 ‘밥도 먹기 싫다고 답했다고 한다.덮어두고 반대하지 마시고 맞짱토론을 제안한다고 말했다.

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

이날 본회의장 밖에선 이 장관 탄핵안 가결에 대해 여야와 대통령실이 날 선 공방을 주고받고 있었다.

이어 국회가 왜 있습니까.[평양 조선중앙통신=연합뉴스] 일본 EEZ에 떨어진 화성-15형.

지난해 ICBM 여덟 발을 포함해 역대 최다인 41회에 미사일 68발을 쏜 북한은 올해도 연쇄 도발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.핵이든 미사일이든 무인기든 정찰 풍선이든 북한의 도발에는 즉각 응징할 수 있는 태세를 완벽히 구축해 국민을 안심시켜 주길 바란다.

북한의 이번 도발은 1953년 한미상호방위조약을 체결한 지 올해 70주년을 맞아 결속을 더욱 강화하는 한·미 동맹을 이간질하려는 노림수로도 풀이된다.북한 건군절 75주년이던 지난 8일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열병식을 개최했다.

editor:admin